본문 바로가기
아마빌레, 빵다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D.P

by 빵다다 2021. 9.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마빌레 빵다다입니다. 
주말동안 즐겁게들 보내셨나요?

저는 불타는 금요일! 불금에 우연한 계기로 요즘 핫한 드라마 
D.P를 보게되었습니다. 
친한 동생이 재밌다고 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친언니와 영상통화하면서 넷플릭스로 봤는데.. 
새벽 4시까지 보다가 겨우 잤네요 ㅎㅎ
너무 재밌어요. 그래서 소개하려고 들고왔어요. 

 

 

D.P는 웹툰 원작 드라마에요. 
군대에서 탈영한 병사들을 체포하는 체포조 D.P의 이야기인데, 
군대의 가혹행위들이 너무 적나라하게 나와서 
욕을.. 욕을하면서 봤네요. 

제가 좋아하는 정해인 배우가 나오는데, 
정해인 배우님이 무려 88년생..34살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스물 초반의 군인역을 너무 찰떡같이 소화하셨어요. 

같이 나오는 구교환 배우님은 저는 요 드라마에서 처음 뵌거 같아요. 82년생으로 무려 40살... 인데 전혀! 전혀 
연기를 너무 능청스럽게 잘하시더라구요. 
요즘  sns보면 굉장히 핫하게 자주 나오는 배우님이세요. 

 

 


박범구 중사로 나오는 김성균 배우님! 
요 배우님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연기는 말해 뭐해.. 
요즘에 눈에 쌍커플이 생겨서 수술 오해를 받으신다며 ㅎㅎ

중령으로 나오는 이 배우님은 김성균, 구교환 배우보다 더어린 84년생이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서 형들을 혼내서 혼났다고 귀엽게 피드를 올리시기도 했어요. 

 

 

병장과 조석봉 일병으로 나오는 이 두 배우님들은 연기를 너무 잘하세요. 
병장역을 하신 신승호 배우님은 심지어 미필인데 연기를 너무 잘해서.. 엄청 욕하면서 봤네요 ㅋㅋ


시즌1을 진짜 잠도 못잘정도로 몰입해서 후루룩 봐서 
시즌2가 너무 기대됩니다. 

네이버 공식 예고영상 보시고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려요. 

https://tv.naver.com/v/21534824

 

[넷플릭스] D.P. l 디피 티저 예고편

Netflix Korea | 정해인 X 구교환 = 탈영병 잡는 D.P. 그들의 첫 임무 수행이 시작된다. 미션은 단 하나, 탈영병을 '무사히' 데려오는 것! 《D.P.》 8월 27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

tv.naver.com

 

마무리는 잘생긴 해인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