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마빌레, 빵다

[강릉숙소] 에어비앤비로 다녀온 강릉 하이오션 경포

by 빵다다 2023. 1. 17.
728x90
반응형

친구랑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길게 가면 좋을텐데
1박2일이라 아쉬었어요.

평일에 가면 강릉에서도 숙소가 진짜 저렴한데 ㅎㅎ
주말이어서 저렴한 곳을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강릉을 검색한 곳 중에
제일 저렴하고 깔끔해 보이는 곳으로 찾았어요!

들어가면 큰 사이즈의 침대가 잇구요!
청소기도 있더라구요 ~ 신기신기 ㅎㅎ
티비도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주방아래에는 세탁기도 있었답니다.
숙소들중에서도 요리가 가능한 곳이 있는데
여기는 가능한 공간이어서 더 좋았어요.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어메니티도 다 있고,
샴푸,린스,바디워시도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인데 가격에 비해
컨디션이 전체적으로 다 좋았어요!

경포호수 뷰라고 했는데,
침대에 누워서 살짝 봐야 경포호수 뷰였어요 ㅎㅎㅎ
실제 뷰는 이렇습니다.

잔이나 그릇도 다 이쁘게 세팅되어 있어서
살짝 세척 후 사용할 수 잇었어요.

바베큐나 냄새나는 음식은 먹을 수 없다고
안내가 되어 있었어요.
아무래도 냄새빼는게 힘들어서 그런거 같아요.

밖에 편의점에 가서 간단히 먹을거리를 사왔어요.
주변에 식당도 있고 1층에 치킨집도 있어서
여름 성수기에는 사람이 많을 거 같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숙소를 다녀올 수 있어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