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마빌레, 빵다

[청라 놀거리] 청라 보드카페 추천 - 안녕보드야

by 빵다다 2023. 1. 16.
728x90
반응형

친구들이랑 청라에 놀러갔다가
안녕보드야에 다녀왔어요!
청라에 보드카페가 생각보다 많이 없더라구요 아쉽

노래방도 싫고~ 술도 안먹을 땐
보드카페같은 곳이 제일 좋은데 말이쥬!

생각했던 보드카페 이미지랑 다르게
카페처럼 이쁘고 깔끔했어요.
거울에서 친구들이랑 단체사진도 찍고 아주 좋더라구요!

들어가자 마자 선반을 가득채운
보드게임들이 보여요.
해본 게임도 있고,
처음 보는 게임들도 있고~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요!

추천게임도 요렇게 있어서
처음 게임을 고르는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인기많은 게임은 여러개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안녕 보드야에선 카페음료와 과자류도 구입이 가능해요.
저 쿠키들이 꼭 먹어야 하는 비주얼로 있어서 주문했어요 ㅎㅎ

공간마다 커텐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게임할 수 있겠더라구요.
인원수에 따라 공간크기도 달라져요.
저희는 4명이 갔다가 나중에 5명으로 늘었는데
더 넓은 공간으로 옮겨주셔서 쾌적하게
놀 수 있었어요!

게임을 하고 있으면 주문한 음료와 쿠키가 나와요.
직접 가지러 가야하는 시스템이랍니다.

보드카페에서는 오래 있자나요? ㅋㅋ
라떼류보단 아메리카노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ㅎㅎ
저거 먹고 음료 또 시켜 먹었어요 ㅎㅎㅎㅎ
쿠키도 생각보다 더 맛있어서 감동인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