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논현] 에코메트로3차 더타워 소래포구역 카페 아데오 cafe adeo

by 빵다다 2023. 4. 27.
728x90
반응형

소래포구역 앞에 위치한 에코메트로3차 더 타워
상가내에 예쁜 카페가 생겼어요!!

지나가며 눈여겨보던 카페인데
얼마전 다녀왔답니다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있고 안그래도 넓은데 더 넓어보여서 좋았어요! 
밖에서 보이는 모습도 굿굿!

독특하게 문을 열고 들어가면 돌길?을 따라 가고
안에 유리문이 하나 더 있어서 뭔가 실내인데 
테라스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직접 커피로스팅을 하시는지 로스팅기계가 똬!
근데 카페에 들어가면 커피향보다 
달달하고 맛있는 버터향이 풍겼답니다. 
베이커리도 직접 구우시는듯 했어요. 
 

깔끔한 커피바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메뉴는 이러해요~ 
임산부였던 저는 디카페인원두가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조카들은 생딸기라떼를 사주려 했는데 품절 ㅠㅜ 
케익류도 먹으려 했는데 품절.. 
아쉬움이 많이 남았어요~ 

 
쿠키류는 몇개 있었는데, 
쿠키는 그다지 안땡이어서 음료만 주문했답니다~

 

테이블마다 꽃이 있고, 나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취향저격! 
다만 아이들이 있어서 좀 걱정은 되더라구요 ㅋㅋ
최대한 멀찍이 앉기! 

조카들이 주문한 초코라떼인데..
요렇게 안섞어서 주시는건가봐요 ㅋㅋ
언니랑 저랑 열심히 팔빠져라 ㅋㅋㅋ 정성껏 
저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맛은 있지만 이렇게 셀프로 저어야하는거면.. 

 
커피는 엄청 기대를 해서 그런지 
그냥 일반적인 맛이었어요~ 
조금 싱거운? 아쉬운 느낌이었는데,
방문한 시기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준비가 덜되어 있는거 같아서 재 방문해보려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