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3대 떡볶이 학익동 얼레꼴레 만두

by 빵다다 2023. 8. 30.
728x90
반응형


조금 지난 리뷰이긴 하지만 인천 3대 떡볶이로 유명한
인천 법원 학익동 얼레꼴레 만두에 다녀왔어요🫶🏻

이전에 있던 가게는 재건축으로 인해 없어졌구
조금 옆 신축건물로 이전했답니다!

새로운 건물이라 좋지만 이전에 정겨운 매장이 그립기도 하네요🤧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그 점은 좋았어요 저희는 여기 말고 다른 곳에 주차를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들어가면서도 얼떨떨했어요!
예전 그 가게가 맞나? 손님도 줄 서 잇지 않아 더 어색했던 거 같아요


너무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이전 가게는 정겹긴 하지만 깔꼼한 느낌은 아니었기에 ㅎㅎ

얼레꼴레라 함은! 맨두가 메인이기에 ㅋㅋㅋ
떡만이와 만두라면, 순대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제는 어디서든 키오스크를 어렵지 않게 보는데,
얼레꼴레에서 키오스크를 만나니 조곰 당황..ㅎㅎ
이렇게 추억들이 하나씩 현대화되는군요 ㅋㅋ

그럼에도 착한 가격은 그대로입니다!!
물론 1인분으로 배가 차진 않지만 그래도 좋아요

음료도 있는데요~ 캔음료여서 아쉬워요~
물가가 정말 비싸지고 있어요 ㅠㅠ
라떼눈 생각하면 안 되지만 나 때는 천 원이면 큰 음료였는데 말이쥬~


나름 오푼키친입니다!
이전 얼레꼴레도 오픈매장이었잖아요~


단무지, 앞접시 등은 셀푸바에서 이용해 주세요~
전자렌지는 왜 셀프바에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얼레꼴레 떡만이

메뉴가 나왔어요! 음료가 정말 작아요 ㅎㅎㅎ
탄산귀신은 아쉬운 양이었어요 ㅠㅠ 천 원에 뚱캔을 못 먹는 요즘 물가~~


기분 탓인지 이전 얼레꼴레 가게에서 먹던 맛이 나지 않아요 ㅎㅎㅎㅎㅎ맛도 중요하지만 가게분위기도 맛에 영향을 미치는 거 같아요

맨두라면!
꼬들면을 좋아하는 친구에게 딱이었어요

순대
피가 얇고 파가 쫑쫑 올라가서 더 좋았답니다~

떡이랑 만두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 얼레꼴레떡만이
사진을 보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