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충남 공주] 공주알밤막걸리 맛있고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양주사곡장

by 빵다다 2023. 2. 10.
728x90
반응형

공주하면 알밤이 유명하잖아요!
그 중에서도 알밤으로 만든 막걸리도 정말
맛있고 유명한데,
친구들이랑 공주 여행을 갔다가 식당에서
공주굿밤이라는 술을 발견! 했어요!



저는 운전기사라 ㅠㅜ (저 빼고 아무도 운전을 못해서)
못먹는게 너무 아쉽더라구요.
슈퍼에서 살 수 있는지 여쭤보니 안된다 해서
검색을 해보니 공주굿밤을 만드는 양주사곡장이
근처에 있어서 슝! 가봤습니다.

양주사곡장은 네비로 검색해서 갔는데,
들어가는 입구가 좁아서
운전이 미숙하면 힘들거 같더라구요.
(저는 베스트드라이버라~ ㅎㅎ)

여기는 정말 술을 만드는 곳이고,
요렇게 저희처럼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저렴하게
판매를 하시더라구요.

생각보다 더 다양한 술이 있어서
너무 고민되더라구요.
막걸리뿐만 아니라 탄산이 들어간 술도 있고,
소주같은 증류주도 있고..

게다가 한 쪽에 이렇게 작은 냉장고가 있어서
시음을 해볼 수 있게 되어 있더라구요.
역시나 저는 시음은 못하고 ㅠㅜ
친구들이 먹고 표현하는 맛으로 ㅋㅋㅋㅋ
뭘 살지 결정했답니다.

오른쪽으로 보면 판매 계산대가 있어요.
카드 결제도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여러개를 사면 할인이 되서
친구들이랑 왕창 정말 왕창! 샀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