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연수] 스퀘어원 맛집추천 - 봉추찜닭 / 누룽지 필수!

by 빵다다 2023. 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다다입니다. 
요즘 날이 추우니깐 밖으로 나가기보다 
실내로 많이 다니는데요. 

다른 분들도 다 같은 마음이신지 ㅎㅎㅎㅎㅎ
스퀘어원에 전보다 사람이 더 많아졌어요. 

스퀘어원에 밥집이 참 많지만 
제가 좋아하는 봉추찜닭도 맛집이라 
소개해드릴게요 !
 사람이 진짜 많쥬?

어딜 가든 식당에서 알려주는 
맛있게 먹는 방법은 정독해야 합니다! 

당면 먼저 먹고, 야채와 찜닭.. 기억하기!

찜닭집에 예전엔 정말 많았는데, 
지금은 많이 없어져서 아쉬워요. 
찜닭만의 느낌이 있는데 ㅎㅎ

스퀘어원 봉추찜닭이 있어 참 다행이에요. 
저희는 뼈없는 찜닭 소자와 누룽지를 주문했어요.

저는 찜닭에 나오는 당근도 좋아하고,
호박도 좋아요 ㅎㅎㅎ
저 매운 고추는 먹지 않도록 조심하기! 

국물이 자작하니, 너무 맛있겠쥬?

당면은 사랑이에요! 
찜닭이 좋은 이유가 당면이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호로록 호로록 먹으면 식감도 너무 좋죠! 

여기 봉추찜닭은 누룽지가 특히 더 맛집. 
밥에 무슨 양념을 따로 하신듯 
밥 자체만 먹어도 간간하니 맛있어요. 
김가루와 깻잎도 정말 ! 최고! 

남은 국물에 슥슥 비벼서 먹으면 
정말 난리나요 !
누룽지가 바삭한데, 비벼도 그 바삭함이 사라지지 않아요. 
저는 고기는 남겨도 누룽지는 꼭 시켜 먹어요 ㅎㅎㅎ
스퀘어원에서 맛집 찾으신다면 봉추찜닭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