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송도] 송현아 태국음식 맛집 파인애플볶음밥, 똠카까이 - 이스트 바이 게이트

by 빵다다 2023. 1. 22.
728x90
반응형

가끔 태국음식이 땡길 때가 있잖아요~
저는 임신하고 그렇게 땡겨요..
혼자 집에 있는 날은 배달도 종종 해먹었는데,
역시 직접가서 먹는데 최고에요!

송현아에 있는 태국음식 전문식당
이스트바이게이트에 다녀왔어요.

여긴 친구랑 한 번 가봤는데,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요날은 가기 전부터 미리 메뉴를 정해놓고 가서 ㅎㅎ
가자마자 주문했어요.

파인애플볶음밥이랑 똠카까이!
똠카까이는 처음 먹었을 때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완전 제 취향!

쨔잔! 음식이 나왔습니다.
똠카까이는 밥이랑 난중에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밥이 더 좋더라구요.
임신하고 쌀밥을 그렇게 먹은 1인 ㅋㅋㅋ

파인애플볶음밥은 달달하니
정말 맛있어요.

익힌 파인애플을 싫어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좋아해요 ㅋㅋ

똠 카까이는 코코넛이 들어간 요리라
코코넛향이 나고,
약간 어릴 때 스프랑 밥이랑 같이 먹는 느낌쓰?

이 날은 엄마랑 방문을 했는데,
엄마도 맛있다고 하시며 잘 드셨어요.
향이 그렇게 강하지 않은 태국음식이라 그런가봐요.
이전에 바나나 튀김 먹은것도 맛잇던데..
요 집은 음식은 맛있게 다 잘하는거 같아요.
다만 서빙하시는 분들이 애매해요 ㅋㅋ
불친절하지 않은데 뭔가 퉁명스러워요.. ㅎㅎ
애매~~해요 ㅋㅋㅋ

그래도 음식이 맛있으니 가게 되는거 같아요.
주위에 여기만한 곳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
아마 바빠서 더 그렇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다음에 가면 제 사랑 팟타이랑 똠양꿍도 먹어야지요 히히
송도맛집 이스트바이게이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