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구월] 구월동하면 떠오르는 대표카페, 마호가니

by 빵다다 2022. 1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다다입니다.

구월동에는 진짜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예전에 비해 더 많아진 요즘은 어딜 갈지 고민하지만
몇 년 전만해도 구월동하면 마호가니라는 카페가 1등으로 떠올랐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친구들과 마호가니에 다녀왔습니다.

마호가니 뜻은 옛날 서양의 커피장인들이
로스팅이 잘 된 원두를 일컬어 '마호가니'라고 외쳤다고 해요.
마호가니 나무의 속 색상이 고급스러운 원두의 색과 닮았다고 하여
붙은 표현이라고 하네요.

마호가니는 커피도 맛있지만 빵이 정말정말 맛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저는 빵순이거든요 히히

저는 자두 복숭아 에이드를 시켰어요,
친구들은 더 리얼초콜릿, 아몬드크림콜드브루, ..
다른거 하나는 기억이 안나네요ㅠㅜ
포스팅이 밀리면 이게 참 안좋은거 같아요.

마호가니 카페 2층 내부모습이에요.
가운데 나무도 많고 자리가 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
차마 찍지 못했어요.

코로나 이후 가림막이 생겨서 마음이 아프지만
안전이 최고니까요!


초코크로와상이랑 바질소금빵이에요.
저 바질소금빵이 진짜 맛도리에요!
초코크로와상이야 당연 맛있지만, 바질빵은 한 입먹고 띠용 이었어요!

분명 음료를 다 기억했었는데,,
영수증이라도 찍어둘걸 그랬나봐요.
어쩔 수 없죠 하하

음료도 너무 맛있어서 한 잔이 아쉬웠어요.

여름시즌 한정메뉴인 자두복숭아 에이드는
진짜 상콤하고 여름에 딱 잘어울리는 맛이어서 내년 여름에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맛있는 마호가니카페 구월점 위치는 아래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예술로 138 이토타워 501호
09:30-22:00(주말은 08:30오픈)

#구월동카페 #구월동마호가니 #인천카페 #마호가니구월 #마호가니음료추천 #마호가니빵추천 #구월동카페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