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구월] 구월동 냉면맛집 - 롯데백화점 숭의면옥

by 빵다다 2022. 1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다다입니다 !

여름에 다녀온 이야기를 이제야 쓰려니 허허 
하지만 겨울에도 냉면은 맛있으니꽈~ 

 

롯데백화점 인천점 6층에 위치한
숭의면옥에 다녀왔어요. 

별 기대없이 갔다가 홀딱~ 반하고 온 후기올립니다. 

 

6층이 식당가라 다양한 식당이 있어서 한참을 고민하다 
숭의면옥에서 고쌈냉면과 찌개류를 먹으러 들어갔어요. 

신랑은 한식파! 밥이 있어야하는 사람이고 
저는 면 러버거든요~ 

 

 

숭의면옥이 원래 진하게 우려낸 고기육수와 
개운한 동치미를 적절히 곁들인 깊이있는 맛으로 
유명하더라구요~ 
먹고나서 알았지 뭐에요~ ㅋㅋㅋ

 

 

 

주말에 방문해서 손님이 많았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쨔잔~ 
음식이 나왔습니다. 
고쌈냉면은 물냉으로 선택했는데, 
육수가 정말정말 시원해보여요! 
고기도 1인분치고 넉넉하구요! 
차돌된장찌개도 보글보글~ 아주 기대가 됩니다. 

 

육수가 기대한 대로 정말 시원~~했어요. 
깊이가 있는 맛이라 정말 좋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겠지만 
식초와 겨자를 조금 곁들이니 최상의 맛! 
차돌된장찌개도 정말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냉면 한 번 먹고 신랑 찌개 한 번 뺏어먹고 ㅎㅎ
아주 바뿌게 먹었답니다! 

 

 

결과는 텅텅 빈 그릇이 말해주죠 ㅋㅋㅋ
이렇게까지 깔끔하게 먹지 않는 편인데, 
정말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어요. 

된장찌개는 역시 밥 말아 먹어야 더 맛있어서 
마지막엔 밥도 말아서 호로록 했답니다. 

저는 구월동에서 먹은 냉면중에 여기가 으뜸이라고 자부합니다! 

구월동 냉면 맛집 인정 탕탕! 



맛있게 먹은 숭의면옥을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