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강릉맛집]새벽해장 가능한 콩나물해장국맛집 - 선열해장국

by 빵다다 2023. 1. 8.
728x90
반응형

강릉에 여행갔다가 해장이 필요해
해장국맛집을 찾아 찾은 강릉해장국맛집
선열해장국을 소개합니다~

원래 여행가면 밤늦게까지 마시고 그러잖아요? ㅎㅎㅎ
해장국맛집은 찾은건 너무 좋은데
한가지 아쉬운건 여기 주차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주차하려고 주변은 몇 번 돌았어요.

선지해장국도 맛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선지도 잘 못먹고 황태콩나물 시원~한 해장국이
땡겨서 쉐프추천으로 황태콩나물을 주문햇어요!
아침 일찍부터 해장이 가능한 집답게
5시 40분 오픈해서 재료소진시까지 영업한다고 해요.
늦게 방문하게 될 경우 꼭 확인을 해보셔야 할 거 같아요.

밑반찬이 나왔는데,
왜 다 맛있는거죠?
정말 하나하나 손이 계속 가서
해장국 나오기전에 다 먹을까바 걱정했답니다.

특히 두부가 차갑지 않고 따뜻해서
더 감동이었어요.

콩나물해장국에는 날계란이 같이 나와요.
해장국에 휘휘 풀어 드시면 된답니다.

얼매나 따끈한지 보이시나요?
김이 나서 사진을 못찍을 정도였어요 ㅎㅎ
계란을 풀어주니 조금 식어서
딱 좋더라구요.

진짜 정말 해장만을 위한 국 같아요.
어찌나 시원하던지 사진만 봐도 해장되는 기분!

선열해장국 독특한건 신발을 벗고 올라가는 형식으로
된 가게인데 지금은 그냥 신발을 신고 올라가더라구요!
전날 과음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제 친구를 ..
이렇게 올려 미안하네요
이 해장국은 그나마 조금 먹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이거 먹고 해장해서 집까지 안전히 올 수 있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