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구월동] 궐리단길 블랙오소커피 -크림브륄레 맛집!

by 빵다다 2022. 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마빌레 빵다다입니다. 
자주 가는 동네에 예쁘고 맛좋은 카페가 생기는건 
참 좋은일이에요! 

전에도 올렸던 궐리단길에는 맛집이 꽤 있답니다! 
얼마전 크림브륄레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다보니 블랙오소커피 집이 나와서 
호다닥 다녀왔어요! 

골목안에 있어서 한적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어디서 봐도 블랙블랙 ㅋㅋㅋㅋㅋ
골목길이라 주차가 조금 어려웠지만 
그래도 크림브륄레를 위한 발걸음! 
통통 가볍게 가봅시다! 

안에가 너무 이뻤어요! 
아기자기 이쁜게 아닌 
정말 깔끔하고 뭔가 포인트가 톡톡 있는? 
사장님이 남자분이셨는데 
굉장히 감각있는 분이신거 같아요! 

이 때가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부쉬드노엘 이라는 시즌 디저트가 나와있더라구요. 
모양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살짝 흔들렸어요.. 먹고싶다~ ㅋㅋ

메뉴가 아이패드였어요 ㅎㅎ
옆으로 슥슥 넘기면서 뭐 먹고 마실지 고민했답니다. 

저희 신랑은 루비레몬티, 저는 플랫화이트 
크림브륄레와 초코쿠키를 하나 샀어요! 
(쿠키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허허)

로고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곰~ 가게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느낌이었어요. 
제가 요즘 눈여겨 보던 천연가습기를 여기서 보네요 ㅋㅋ
신랑이랑 얼마인지 서치서치 ㅋㅋ
가습기를 틀어도 너무 건조해요 ㅠㅜ 

쨔잔! 나왔습니다. 
쿠키를 먹기 좋게 잘라주시기도 하셨어요. 
진짜 센스대박! 
신랑이랑 주변 카페들중에 요기가 제일 
괜찮은거 같다~ 하면서 
신나게 흡입해봅니다! 

루비레몬티 색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하트도 이쁘구요 ㅋㅋ
하지만 제눈엔 크림브륄레가 제일 이뻐요 ㅎㅎ
전 먹고싶은건 꼭 먹고마는 성격이어서.. ㅎㅎ

사진을 보니 오레오초코쿠키였던거 같아요! 
저는 한 조각?정도 먹은거 같고 
신랑이 다 먹었어요 ㅎㅎㅎ
저희 둘 다 군것질을 좋아해서

누구보다 빠르게 
파샤샤샥! 

크림브륄레는 이맛에 먹는거 아니겠습니까?
집에서 한 번 도전해보고싶은데 
전 토치가 무서워요 ㅠㅜ 

진짜 부드럽고 달콤하고 
설탕의 오독오독함과 
으~ 말해뭐해! 
너무 맛있쥬?! 또 가고싶쥬~ 
우리쀼의 크림브륄레맛집으로 
블랙오소커피를 임명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