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연수] 곱찹이야기연수점 - 나는 구운 떡이 너무 좋드라!

by 빵다다 2022. 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마빌레 빵다다입니다. 

곱창이 너~~~~무 먹고싶은거에요? 
신랑이랑 동네 맛집을 찾다가 
보증된 맛집. 곱창이야기에 다녀왔어요. 

 

 

동그란 테이블이 옹기종기 있고, 
오픈되어 있어서 냄새도 많이 안나고 좋답니다! 
곱창이야기는 초벌이 거의 다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음식이 나오기까지 조끔 기다려야해요! 

 

저희는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다 먹고 싶어서 
곱창 모듬으로 2인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 
뭐 특별한건 없지만 양념장이랑 부추가 맛있어요! 
느끼함을 잡아줘서 궁함이 잘 맞지요~ 

 

 

 

곱창을 기다리는 동안 
라면을 주시네요 ㅎㅎ
(라면이 반 개?정도 인거 같애요. ㅎㅎㅎㅎ 
라면 한 대 주셔도 곱창 마니 먹을 수 있는데.. ㅋㅋㅋ)

 

별거 아닌 라면인데도 밖에서 먹으면 다 맛있어요 ! 

 

 

드디어 곱창 모듬이 나왔습니다. 
원래 밥 먹을 때 '떡'을 잘 안먹는데~ 
곱창이야기 요 구운? 튀긴 떡은 너무 맛있어요. 
이 과자맛 나는 가루도 너무 좋아하구요 ㅎㅎ

 

 

 

떡을 제일 먼저 먹을 수 있구요. 
너무 익어서 질겨 지기전에 
염통도 먹어야하고, 대창, 막창, 곱창 와구와구 먹었어요! 

요즘은 떡 리필에 돈을 받는 곱창이야기 지점도 많이 있던데 
연수점은 무료로 리필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너무 좋았답니다~ 

 

 

맛있게 먹으면서 신랑은 사이다 
저는 맥주 한 잔 했어요! 

맛있는 음식에 맥주가 빠질 순 없죠! 

 

 

너무 맛있어서 후다닥 다 먹고 다시 리필 ㅋㅋㅋ
1인분 추가했던거 같은데, 
저 위에 파를 보니 저 날 먹은 맛이 다시 
되살아나는 기분이네요. 으 맛있겠다!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으로 알차게 마무리했습니다! 

모르는 집보다 검증된 맛집을 다녀와서 
실패없이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