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제품추천!

[사무실 3종 세트] _헤어바디 퍼퓸드 미스트, 헤어 오일, 토너 미스트

by 빵다다 2020. 9. 24.
728x90
반응형

 

빵다다의 사무실 3종 세트! 

 

안녕하세요. 

아마빌레 빵다다입니다~ : )

 

저는 제가 있는 곳에 이 것, 저 것

여러가지를 가져다 두는 편인데요. 

 

사무실에도 여러가지 짐을 가져다 놓았다가 

한 번 싹~~~~ 정리하고 

정말 필수로 필요한것만 남겨두었답니다 !

 

 

 

 

 

사무실 생활 1년 6개월차. 필수 3종세트 >.<

 

쨔잔! 

 

이 것이 바로 저의 3종 세트 입니다! 

 

이브로쉐  퍼퓸드 미스트

위드 라즈베리 페퍼민트 바디&헤어 

 

라온 블랙 아르간 오일

 

러쉬 브레쉬 오브 프레쉬 에어

 

이렇게 3개는 꼭 있어야 겠더라구요! 

 

 

이브로쉐 퍼품드 미스트 위드 라즈베리 페퍼민트 바디& 헤어

 

 

 

이브로쉐는 헤어제품으로 많이 쓰시는거 

같아요~ 그죠?

 

전에 이효리가 쓰는 향수가

이브로쉐의 복숭아 향 향수와 비슷하다고 해서 

밝다다도 구매해본 적이 있는데, 

 

여기 향은 언제나 상콤!

 

이건 사무실에서 퀘퀘한 냄새가 나거나 

기분전환 필요할 때 그냥 머리위로 손을 쭉~~

올려서 칙칙! 뿌려줘요 

 

그러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라온 블랙 아르간 오일

 

 

 

게으른 저는 머리를 감고 집에서

헤어 에센스를 바르지 못하고 오는 날이 

종종 있답니다 호호 .

 

머리가 길다보니 끝까지 영양이 안가서

발라야 하는데 말이죠 

 

그래서 사무실에 하나 두었어요! 

 

쿠팡에서 저렴한데 인기상품이라 1+1으로 겟! 

했던 제품이라서 

집에 하나 삼실에 하나 ~ 

두고서 잘 쓰고 있답니다. 

 

 

그런데 그닥 좋진 않아서 있는거만 쓰고 

재구매 의사는 없어용. 

 

 

러쉬 브레쉬 오브 프레쉬 에어

 

 

아! 

이건 정말 사랑스러워요!!!

 

선물받은 미스트인데 

제가 워낙 건조하다보니 여기저기 막

챱챱 뿌리라고 준거였는데 

정말 그러고 있어요.

 

얼굴이 건조하다 싶으면 챱! 

살짝 졸리다 싶어도 챱! 

기름종이하고 난 뒤 챱!

 

정말 애정합니다 애정해 

 

러쉬 브레쉬 오브 프레쉬 에어! 

그런데 이거 검색해도 많이 안나와서 아쉬워요 ㅠㅜ 

 

 

입술건조에는 바세린이 최고! 

 

 

 

요거는 3종에 들어가지 않고 그냥 무조건 필수! 

 

저는 몸도 건조하지만 입술은 정말 더 건조해서 ㅠㅜ 

 

진짜 필수필수 필필수랍니다! 

 

바세린 저 큰걸 다 써가요 ... 

사무실에서만 쓰는건데 ㅋㅋㅋ

 

없으면 큰일나네요! 

 

요렇게 밝다다가 건조한 사무실에서 쓰는
3종을 소개했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리뷰로 올게요!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