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제품추천!

[어퓨 파워 블록 프레쉬 선젤] _ 비오레 선젤 대체 선젤 추천

by 빵다다 2020. 9. 23.
728x90
반응형

태양을 피하는 방법1_선젤

 

안녕하세요~ 

꿀피부를 소망하는 빵다다입니다! 

 

저는 20살때부터 친한 언니의 강력한 추천으로 

선크림을 발라왔는데요, 

처음에는 멋모르고 아무거나 (비싸면 좋은줄..)

발랐었는데, 지금은 저만의 기준이 있어요 ~

 

3년전인가 일본 여행을 갔다가 

비오레 아쿠아리치 선크림을 사왔었는데, 

정말정말정~~~~말 놀랐었어요. 

너무 좋아서.. *.*

 

바른거 같지 않은 가벼운 느낌으로 뿅! 반했는데,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시작되면서 

아 선크림도 이제는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여러 선크림을 찾았었더랍니다. 

 

 

 

 

 

비오레 아쿠아 리치 워터리 선크림을 대체할.. 

진짜 올리브영에서 테스트도 많이 하고

여기저기 물어보고 찾아보다가 

추천받은 어퓨 파워 블록 프레쉬 선젤! 

 

어퓨는 익숙하지 않은 브랜드 일 수도 있는데, 

미샤랑 같은 라인의 브랜드로 알고 있어요!

 

좀 영한 브랜드라는 느낌이 있어서

처음에 살 때 망설이게 된거 같기도 해요. 

 

 

 

 

품명이 선젤로 되어 있긴 한데,

선크림과 크게 다른 것은 없어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고,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고, 

상자 옆면에는 

그런 부분이 설명되어져 있어요.

 

 

 

 

 

중요한 유통기한은 위쪽에 ! 

저는 한 번 사고서 너무 맘에 드는데, 

이걸 파는 어퓨매장이 너무 없는거에요 ㅠㅜ 

 

그래서 인터넷으로 진짜 대 량 구 매 했어요. 

10개정도 사서 엄마, 언니, 남자친구, 친구

다 나눠 줬더니 

또 구매해야 겠어요. 

 

 

 

헌 선젤 줄게 새 선젤다오! 

 

이번에 개봉한게 마지막이네요 ㅠㅜ 

아무래도 매일 바르다 보니 

너무 비싼건 고민이 되는데, 이거는

가격도 너무 착해요! 

 

비오레도 가격은 착했지만 

해외배송이라 배송비가 들어가는게 아쉬웠죠! 

 

 

 

처음으로 하는 화장품 리뷰 ! 

 

두근두근 ~

 

저는 한 쪽 볼에 저만큼씩 길게 쭉 ~ 짜서 

발라요! 

 

원래는 바로 얼굴에 바르는데 

오늘은 리뷰를 위해 ^.~

 

 

 

 

정말 이 선젤은 끈적임 X , 백탁현상 X ,

 

대신 촉촉하고 정말정말 가볍습니다! 

 

비오레 선크림과 비교해도 정말 

차이가 거의 없어요! 

진짜 맘에 쏙!! 

 

 

 

나름 생얼에 자신잇다 하고 살아왔는데, 

이런 클로즈업은 어렵네요.. ㅎㅎ

 

바르고 있다~는 걸 보여드리려고 

볼만 발랐는데, 진짜 백탁 1도 없죠?

바른줄도 모르겠어요! 

 

단점이 하나 있다면 

눈에 들어가면 따가워요 ㅠㅠ

 

바르다가 눈에 살짝 튀기도 하는데 그러면 

오전내내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 

 

조심조심 바르면 괜찮아요. 

그것때문에 포기하기엔 너무 좋은 선크림이라 

저는 앞으로도 쭉! 갈 것 같아요. 

 

 

밝다다의 필수 3종

 

매일 쓰는 스킨케어 다음단계 ? 

선크림과 톤업, 씨씨크림이에요. 

 

피토레스코라고 인스타공구를 통해 구매하는 제품인데, 

진짜 없으면 안되요 너무 애정해요 

 

이것들도 곧 리뷰를 올릴게요! 

 

봐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예뻐지자구요! 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