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제품추천!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여름하면 생각나는 향수,바디미스트

by 빵다다 2020. 9. 22.
728x90
반응형

나의 여름향수 =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제가 너무도 애정하는 여름향수를 소개할게요! 

 

바로바로


엘리자베스 아덴 에서 나온 그린티 향수입니다!!! 


워낙 유명하고 매니아들도 많아 

이미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첫 포스팅으로 

그린티 시리즈를 잡았습니다! 

 

 

 

저는 지인에게 선물을 받아 

카카오톡에서 선물받은 세트인데, 

정말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요렇게 3종세트로 구성되어져 있는 구성으로는 

데오드란트 스프레이와 향수는 필수고 

 

바디미스트 대신에 샤워젤이나

바디크림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바디미스트도 너무 애정하는지라.. 

요거로 픽!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여름에는 아니 어쩌면 사계절 내내 필수템인 

데오드란트! 

 

이전에는 무향을 선호했는데, 

요즘은 향이 있는것도 좋더라구요. 

 

맨처음  그린티 데오드란트를 쓴건 

올리브영에서 크림으로 사서 썼었어요! 

 

작은 크기에도 꽤 오래 쓰고 향도 진하지 않고 

향수랑 어울어져서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요 세트에서는 이렇게 스프레이로 구성되었네요! ! 

 

개인적으로 스프레이보다 크림을 좋아하는데 .. 

 

너무너무 애정하는 엘리자베스 아덴 그린티 바디미스트! 

 

 

절대 놓칠 수 없는.. 크! 

엘리자베스 아덴 바디 미스트! 

 

저는 몸이 건조한 편이어서 여름에도 꼭 몸에 

보습제품을 발라줘야하는데요~ 

로션이나 크림도 좋지만, 옷입다가 땀나면 

정말 짜증게이지 대 폭발!!!!!!

 

향도 다 날아가는거 같고 그냥 끈적하고 싫더라구요. 

그런데 이 바디미스트는 

그렇게 너무 촉촉하진 않지만 ㅋㅋㅋ

 

딱 적당하게 여름철 보습을 챙겨주는 것 같아서 

맘에 들어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미 한 통을 다 쓰고 다시 한 통 개봉 ㅋㅋ

 

사실 저것도 두통째였어요! 

매년 여름마다 썼었으니~ : )

 

 

짐승용량 그린티 향수 

 

 

세트 구성품에 들어있는 향수는 100ml에요! 

솔직히! 요 향수는 향도 진하지 않고 

 

지속력도 그닥 좋지 않아서 많이 자주 뿌리는데 

이건 크긴 크더라구요! 

 

 

 

 

 살짝 흔들렸지만 유효기간 2025년 11월까지이니

넉넉하게 쓸 수 있을거 같아요. 

 

여름에는 거의 이거만 뿌리고 다니거든요!

여름에 이 향을 맡으면 기분이 조크든요 ~

 

많이들 알고 계실 향이지만 제 개인적인 느낌을 더 첨부하자면

그린티특유의 상큼한 풀향+과일향 같은 느낌에 

은은하게 꽃냄새도 나는 기분이에요! 

 

저는 이 향이 '나 향수 뿌렸어 빡!' 이게 아니고 

은은해서 더 좋아요~ 

 

 

 

 

 

크기 차이가 확연하게 드러나지 않지만 

2배 차이의 향수랍니다 

 

큰건 집에서 두고 쓰고 

작은 사이즈는 가방에 쏙! 

 

바닥에 찰랑찰랑 하네요.

내년에 작은 용량으로 재 구매해야겠어요! 

 

 

요렇게 50ml까지 사이즈 비교 완료! 

여름에는 저의 최애향수 그린티와 함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