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제품추천!

[샤넬 립스틱] 샤넬 루즈 알뤼르 잉크 170 에포리

by 빵다다 2021. 7.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마빌레 빵다다입니다. 

 

오랜만에 뷰티포스팅을 들고왔어요 ~
코로나시대가 시작되며 마스크때문에 
평소에서 자주 하지 않던 화장을 더 안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입에 색이 없어서 허~~~연 입술이었는데
생기있던 예전이 너무 그립더라구요. 
(거짓 생기라 하더라도 ㅋㅋㅋ) 

신혼여행다녀오며 면세에서 신랑이 사준 
샤넬 리퀴드 립스틱 후기입니다!  (5개월 묵었네..)

 

 

이번에 산 이번에 산 립스틱은 샤넬 리퀴드 립스틱
샤넬 루즈 알뤼르 잉크 
리퀴드 마뜨 립 컬러 170'에포리'이번에 산 립스틱은 샤넬 리퀴드 립스틱
샤넬 루즈 알뤼르 잉크 
리퀴드 마뜨 립 컬러 170'에포리'입니다. 

루즈가 프랑스어인거는 다들 아시쥬? 
샤넬은 참 대단한 여자인거 같애요! 
얼마전 전기?를 읽어서 더 샤넬립스틱이 값지다는 ㅎㅎ

 

이상하게 어릴때 샤넬 립스틱을 바르면 괜히 어른 같은 느낌이 들어서 
친구 생일 선물로도 종종 했었는데, 이번에 신랑이 사줘서 득템했어요. 



립스틱보다는 글로즈타입, 틴트 타입을 선호하는 편인데, 
제 입이 건조해서 그런거 같아요. 

샤넬 리퀴드립스틱은 립스틱같은 선명한 발색에 
촉촉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색도 쨍하니 이뻐서 바르면 얼굴이 화사해지는 기분
언넝 코로나가 끝나서 맘껏 립바르고 다녔으면 좋겠어요!

 여담이지만 샤넬도 프랑스브랜드자나요~

프랑스어를 공부한다고 조금씩 보니깐 

살짝 어? 프랑스다? 하는 느낌은 오는거 같애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