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연수] 처갓집양념치킨

by 빵다다 2022. 4.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마빌레 빵다다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러 왔네요.
사실 제가 퇴사를 했는데,
퇴사하고 나니 사람이 더 게을러지네요..

부지런해지려고 햇는데 ㅎㅎㅎ

너무 먹고다니기만하고, 잘쉬어서
에너지충전햇으니
이제 다시 열심히 살아보려구요!


치킨이 너무 땡기는 날.
신랑이랑 외식을 줄이기로 했지만,
치킨은 참을 수 없기에,
처갓집양념치킨에서 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저희 동네에 있는 처갓집양념치킨 연수2점에서
첫주문을 해봤어요.
치킨집이 정말 많아서
자주 시켜먹는다 생각하는데,
아직 안먹어본 치킨집이 더 많은거 있죠? ㅋㅋ


저희는 인기메뉴인 슈프림양념치킨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양념이 듬뿍.
달콤하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났어요~


치킨에 맥주가 빠지면 안되쥬!

저희 신랑은 술은 잘 못먹고 안좋아하는데,
애주가인 저를 위해 특별히 맥주를 사왔답니다.


에델바이스에서 새로 나온 맛인데,
저는 기본 에델바이스가 맛나던데,
신랑은 상큼하다고, 요 빨간색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슈프림양념치킨 맛은 정말 부드럽고,
양념이 과하지 않게 진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매운맛도 없어서 더 좋았답니다 (맵찔이기준)

다음에도 또 시켜먹어야지하고 기억해두려고
남기는 포스팅이에요 ㅎㅎ


이제 진짜 정말 다이어트해야하는데,,,
치킨을 보니 먹고싶네요 격하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