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신기시장] 서당골 토종 순대국 신기직영점

by 빵다다 2022. 4.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마빌레 빵다다입니다.

친정부모님과 함께 점심을 먹고왔어요!
신기시장에 위치한 서당골 토종순대국에
다녀왔는데, 저는 남인천우체국 있는 지점에서만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종종 찾아갔는데,
여기 신기시장에 있는 곳도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신기시장에 남부초등학교 가는 골목즈음에
위치했는데요.
오래된 족발맛집 앞이라 찾기 쉽습니다!
나중에 족발집도 포스팅해야겠네요 ^^

저희가 2시 지나서 애매한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어머어머 신기했어요.

저는 순대국, 오소리감투순대국만 먹어봤는데,
이번엔 저희가 3명이 갔기때문에
돼지반마리를 시켰습니다.
순대국1개와 토종순대 한 접시,
순대곱창볶음이나 모듬수육인데 저희는 순대곱창볶음을
주문했어요!


서당골이 다른데보다 좋은게
우선 깨끗하구요.
김치가 맛있어요.

깔끔함이 좀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ㅋㅋㅋ

진짜 보글보글을 넘어서 팔팔 끓는
순대국 도착이요!
건더기가 정말 많아요!

셋이서 국물이랑 건더기를 나눠먹으려 하니
직원분께서 오셔서 국물을 더 주시겠다고..
세상에 친절하셔라.
그러더니 국물과 건더기를 더 주셔서
거의 1그릇을 더 받은듯한 .. ㅋㅋㅋㅋ


서당골순대는 전주가 고향인 저희 신랑이 인정한
찐순대에요!
저희 부모님도 요즘순대같지않고 어릴때 드시던
찐순대라며 엄청 좋아하셨답니다.


곱창전골도 정말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순대곱창전골이기도 했지만
양념도 맛있고, 곱창도 신선한지 냄새도 없고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답니다.

부모님이 시장에 다니시던 곱창전골집, 순대국집이
있었는데, 이제는 서당골만 가신다고 하네요 ㅎㅎ


맛있게 먹고 온 서당골토종순대 신기직영점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