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송도] 구송도 털레기, 제육볶음 맛집 - 주막보리밥

by 빵다다 2022. 12. 23.
728x90
반응형


구 송도에 오래된 맛집 주막보리밥을 다녀왔어요!
구 송도를 다녀오신 분이라면 오며가며
한 번은 보셨을거 같아요.


뒷 쪽에 전용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차를 가져가기도 편한 곳이에요.
주차장 없는거 너무 힘들자나요 ㅠㅜ


늘 사람이 많은 곳이어서
꽉꽉 차있는 주막보리밥에요.
유명인들도 많이 방문해서 싸인도 엄청 많아요 ㅎㅎ

저희는 주막보리밥 시그니처인 시레기털레기(2인)와
제육볶음, 그리고 제가 마실 ㅎㅎ 막걸리 하나를 주문했어요!

2명이 먹기엔 양이 많은데,
털레기도 먹고 싶고 제육도 먹고싶어서 욕심부려봤습니다.


밑반찬도 참 깔끔하고 맛있어요.
막걸리는 인천 소성주!
막걸리가 메뉴랑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쨔잔!
메뉴가 나왔어요.
시레기 털레기는 팔팔 끓는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화상을 조심하셔야해요!
제육을 시켜서 쌈도 같이 나왔답니다. 히히


시레기털레기에는 마른 새우가 들어가서
국물이 진짜 깔끔하고 시원해요.
수제비도 손으로 뜬 수제비인지 모양이 일정치 않고
얇고 쫀뜩해서 더 맛있답니다.


여긴 볶음류가 다 맛있어요!
쭈꾸미볶음도 전에 먹었었는데, 그것도 짱맛!
근데 고기를 더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제육으로 시켰죠 ㅎㅎ

상추쌈 위에 고기 한점, 양파 하나 올려 먹으면 끝!
매운걸 좋아하시면 고추 잘라서 같이 드심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단체로 가도 좋고 연인, 가족과 가도 좋은 주막보리밥
꼭 한 번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