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논현] 몸보신에 좋은 인천 논현 추어탕 맛집 - 남원추어탕

by 빵다다 2022. 12. 22.
728x90
반응형

추어탕이 땡기면 저희 가족은 무조건 이 집을 가요!
여기가 추어탕 찐 맛집이에요!


메뉴는 추어탕이 대표고, 소머리국밥도 있긴한데,
저희는 온니 추어탕만 도전해봤네요 ㅎㅎ
추어튀김도 먹어보고요!

석박지와 김치, 부추가 나와요.
부추는 추어탕에 넣어 먹음 더 맛난거 다들 아시죠?
추어탕이 나오기 전에 김치를 착착 잘라줍니다!


다진 마늘과 청양고추
산초가루과 들깨가루가 있어요.
저는 산초가루가 향이 쎄서 안넣는데,
어른들은 조금씩 넣어 드시더라구요!

추어탕을 시키면 추어튀김을 인당 한마리씩 줍니다.
이거 먹고 맛있어서 추어튀김 더 시킨적이 많아요 ㅎㅎ
진짜 따끈따끈하니 얼마나 맛있는지~


추어탕이 나오면 다진마늘 한 숟갈!
청양고추 쬐끔, 들깨가루는 두 숟갈 팍팍
넣어줍니다!

이건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건 저희 신랑 레시피에요 ㅎㅎ


그리고 추어탕에 들어간 시레기가 길기때문에
가위로 삭삭 잘라줍니다.
그래야 먹을 때 팍팍 먹기 좋아요 ㅎㅎ


추어튀김은 고추안에? 추어를 고추로 감싸서
튀겨서 진짜 아삭하고 깜끔하고, 고소해요!
짱 맛있습니다.
단호박취김도 갈 때마다 늘 맛있게 먹었어요.

언제나 남원추어탕에서는 이렇게 완뚝!
건강에 좋으니 더 맛있게 먹는거 같아요.

추운 겨울 추어탕으로 몸보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