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연수] 스퀘어원 베트남 쌀국수집 - 포베이

by 빵다다 2022. 12. 31.
728x90
반응형

스퀘어원에 위치한 베트남쌀국수집 포베이 다녀왔어요!

스퀘어원은 집근처라 종종 가는데,
식당 찾기가 은근히 힘들어요 ㅎㅎㅎ
이 날은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쌀국수집을 다녀왔네요

메뉴는 특별한 건 없어요 ㅎㅎ
보통 쌀국수집이랑 비슷하답니다.

이 날은 국물도 땡기고 월남쌈도 땡기는데
월남쌈을 먹기엔 너무 과한거 같아
썸머롤로 주문했어요!

숙주와 양파절임, 단무지, 청양고추가 나와요.
저는 생숙주보다 한 번 데쳐서 먹는 걸 선호해서
데쳐달라 요청을 드리기도 해요!

쌀국수와 해산물볶음쌀국수, 썸머롤이 나왔어요.
쌀국수는 두 개로 나눠달라 요청드리면
나눠주시는데 이 날은 깜빡 했던거 같아요!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볶음면이에요.
보기엔 밍밍해 보이는데 ㅎㅎ
실제로는 그렇진 않았어요!
딱 먹기 좋은 정도~

썸머롤은 땅콩소스 듬뿍 찍어야 제 맛이쥬!
라이스페이퍼도 마르지 않고
야채도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

쌀국수 국물이 해장에 진짜 짱인거 다들 아시나요? ㅎㅎ
이 날은 해장은 아니었지만 국물이 시원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