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연수] 스퀘어원 3층 식당가 중국집 - 중화가정 반점세트 둘

by 빵다다 2023. 1. 26.
728x90
반응형

스퀘어원에 있는 모든 식당을 다 가보고 
리뷰할거 같아요 ㅎㅎ
요즘같이 추울 때는 실내에서 다 해결하는게 최고잖아요?

신랑이랑 짜장면이 땡겨서 나갔는데, 
설연휴라 주변 식당이 다 닫아서 스퀘어원에 있는 중식당에 다녀왔어요. 

중화가정이라는 식당이고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일반 중국음식이 다 있어요~

거의 오픈홀이에요. 
중국식당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고, 
알바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저희는 메뉴를 고민하다가 
반점세트 둘 (짜장, 짬뽕, 깐풍기)로 주문했어요.
신랑은 볶음짬뽕을 먹고 싶어했지만 
그냥 세트로 시켰네요 ㅎㅎㅎㅎ 

 

연휴이고 손님이 많아서인지 
가져다 주시는 식기는 깨끗한데, 
상에 있던 물컵에는 춘장이 튀어 있고 ㅠㅜ 
상도 덜 닦이고 조금 더려워서 아쉬움이 있었어요.

제일 먼저 깐풍기가 나왔는데, 
빨리 나와서 놀랐답니다! 
배고팠는데 좋았어요 ㅎㅎ
세트에 나오는 깐풍기라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 깐풍기 특유의 콜록거림이 없는 정도의 
시큼함이었어요. 
닭고기만 먹어도 좋지만 양파랑
양념이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어요~  

 

짬뽕과 짜장이 나왔습니다 !
짜장에 올라간 완두콩이 향수를 자극하네요 ㅎㅎ

 

 

짬뽕은 국물이 맑은느낌이었어요?
찐한 국물아닌 시원하고 맑은 국물! 
배추가 들어가 더 시원했던거 같아요. 

하지만 찐한 국물을 선호하는 신랑은 조금 아쉬워했답니다.

짜장은 조금 싱거운 느낌이었어요. 
먹다보면 싱거운게 좀 덜해지지만 
첫 입에는 많이 싱거웠어요. 
들어간 고명도 많이 없어서 
가격대비 아쉬움이 많이 남았어요.
요즘 물가가 비싸니 이해해야 하는 부분일까요 ㅠㅜ 

스퀘어원 중화가정 후기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