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영종] 영종에서 제일 유명한 칼국수 맛집 - 황해칼국수2호점

by 빵다다 2023. 1. 27.
728x90
반응형

인천러인 저는 바다를 보고싶으면
종종 영종으로 바람쐬러 가곤 하는데요!

영종에서 제일 좋아하는 식당이 어디냐 물으면
황해칼국수라고 말할거에요!

1호점 운영할 때도 자주 갔는데,
지금은 큰 2호점이 메인이죠 ㅎㅎ

평일에 가도 웨이팅이 늘 있는 곳이에요!

주차장도 가게 뒷편에 크게 있어서
주차도 편하고, 무엇보다 맛있어서 좋아해요.
이 날도 평일 오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11시 조금 전에 가서 그나마 3번이었던거 같아요.

대기실도 따로 있어서 기다리는게 어렵진 않아요.
금방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사람들로 가득가득하죠!

주말에는 어마어마하답니다.

메뉴는 많지 않아요.
해물칼국수
그리고 산낙지와 전복인데,
산낙지는 칼국수에 넣어 먹기도 한답니다.

반찬도 간단해요!
배추김치, 깍두기
칼국수에 넣어 먹는 고추다대기!

화려하지 않은 찬이지만 맛은 좋아요 ㅎㅎ

쨔잔 !
2인분의 해물칼국수가 나왔어요 !
정말정말 커요 !

사실 3인이 가서 먹어도 되지 않을까 싶은 양이에요.
물론 양많은 분들말고 적은 분들이 ㅎㅎ

북어가 들어간 국물이라 더 시원한거 같아요.
조개와 가리비, 새우까지 들어 있으니
시원~한 국물은 너무 당연한거죠??
사실 맛집식당에서 파는거 별거 없는데
맛있자나요 ㅋㅋ
집에서 먹음 그 맛이 묘하게 안나고

조개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해감이 대체로 잘 되어 있긴한데
한 두개는 질금질금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워낙 많은 조개를 해감해서 그런가봐용.

빵다의 을왕리최애맛집
황해칼국수 리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