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주안] 신기시장 소고기맛집, 점심특선 -밤새먹소

by 빵다다 2023. 1. 23.
728x90
반응형

신기시장 안에 소고기가 맛있고 저렴한 곳이 있어서
부모님과 종종 점심특선을 먹으러 간답니다.

지금은 점심특선에서 냉면과 육회비빔밥 가격이
차이가 있지만 이 때는 동일했네요.
(현재는 육회비빔밥이 1,000원 더 비싸요)

자리는 넓찍넓찍해요 !
안에 따로 단체석도 있더라구요.

점심시간에는 늘 사람이 많아요.
저희는 저녁시간은 아직 방문못해봤는데,
저녁에도 많을듯 합니다!

쨔잔 !
주문을 하면 금방 세팅이 되요!
불도 샤샤샥 나오고~
아주 빨라서 더 좋아요 ㅎㅎ

요게 점심특선 소갈비살 4인분이에요.
양이 적어보이는데, 식사랑 먹으면 꽤 적당하기도 하고
모자라면 고기만 추가할 수 있으니 괜찮은거 같아요.

묵사발과 기본찬이 나옵니다.
걍 일반소고기집이랑 동일한 수준의 반찬이 나와요.
추가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됩니다!

소고기를 맛있게 구워줍니다.
사진으로 별로 맛있어 보이게 안나온거 같네요? 왜지 ㅋㅋ
이 날 고기를 다 먹고 진꽃살을 추가해서 먹었는데,
진꽃살 맛있더라구요.
신랑이 또 먹고싶다 했어서
조만간 가서 먹게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

식사가 나왔어요.
육회비빔밥과 비냉, 물냉!
저는 물냉을 시켰는데,
살얼음 동동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육회비빔밥을 드신 아빠랑, 비냉 드신 엄마도 맛있게 드셨어요.

가운데 양념장이 매콤하면서도 깔끔해서
소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저는 다른 양념장들보다 빨간 양념장이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개취)

맛있게 먹고 나오는 길에
다들 맥주 한 잔씩 하시고 저는
차때문에 못먹었거든요~
사장님이 서비스로 사이다를 주셨어요.
(먹을 때 주셨으면 더 좋았,, ㅋㅋㅋㅋ)

신기시장 밤새먹소 점심특선 진짜
가성비 좋고 맛있어서 왕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