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동춘동 맛있는 커피 감성카페 온음 ONUM COFFEE 애견동반카페

by 빵다다 2023. 9. 22.
728x90
반응형

동춘동에 예쁜 카페를 발견해서 다녀왔습니다! 

여기에 카페가? 할 법한 동네에 있어서 저도 긴가민가 ㅎㅎ

막상 가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옆에 주차할 공간도 있어서 더 편했어요. 

#온음카페주차

동춘동카페 온음은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요래요래  예쁜 입구가 나와요. 

이 공간에서 마셔도 좋을거 같지만 막상 가보면 양옆, 앞이 가정집이라 ㅋㅋ

안에서 먹는걸 추천함다 

카페 온음은 애견동반 카페였어요! 

저도 방문했을 때 몇 몇 팀이 강아지와 함께 방문했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더 예뻐요. 

갬성갬성합니다.

들어가서 왼쪽은 카운터와 큰 홀이 있구요 

오른쪽으로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식룸? 같은거랑 조용한 작은 홀이 있어요. 

요래요래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요기서 앉아서 먹어도 좋은거 같아요. 

아기랑 같이 간다면 좌식도 좋은거 같네요 ㅎㅎ( 애기엄마모드)

온음카페는 맛있는 베이커리도 있더라구요. 

맛난 케이크랑 휘낭시에랑 마들렌,스콘이 있어서

고르기힘들어쪄여 ㅋㅋㅋ 

 

메뉴중에 디카페인이 있어서 저는 디카페인 아아로 먹었답니다. 

바닐라 라떼도 옴총옴총 맛있었어요~ 

휘낭시에랑 마들렌이에요. 

그냥 봐도 맛있어 보이죠?

휘낭시에는 뭐엿는지 기억이 안나요.. 

마들렌은 초코마들렌~~

 

동네에 요런 예쁘고 맛난 카페를 찾아서 기분이 좋으네요. 

날 좋을 때 창가에 앉아 맛난 커피와 베이커리를 먹으면 너무너무 좋은 온음카페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