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광장시장 삼합 맛집 박가네빈대떡 (feat.광장시장 아기 의자)

by 빵다다 2023. 12. 9.
728x90
반응형
광장시장 삼합

광장시장 아기 의자 없음.
광장시장 유모차 어려움.
#광장시장맛집
#광장시장아기의자

오랜만에 광장시장에 다녀왔어요.
저는 광장시장에 먹으러 가요. 저 같은 사람 많죠? ㅋㅋㅋ저녁에 방문해서 차는 종묘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광장시장주차장 #종묘공영주차장
주차장에서 거리가 좀 있지만
그래도 안전하게 주차 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짜잔! 삼합이 나왔어요.
빈대떡이랑 어리굴젓 그리고 편육 이렇게 세 개가
광장시장 삼합이에요!

처음에는 이게 궁합이 맞나 싶은데
같이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저는 여기서 양파 짱아치를 정말 좋아해요.
삼합이랑 같이 먹으면 개운 하니 좋거든요.
저희는 육회도 주문했어요.
#광장시장육회 #광장시장육회맛집

육회 비주얼이 너무 예쁘지요?
노른자 톡 터트려서 섞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빈대떡 집은 사람이 많아서 박가네빈대떡 바로 옆
박가네 육회 집으로 갔어요.
이층에 자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북적거리지 않더라구요.
아기의자엄마 소금 너무 아퍼 더워요 없어서 아기띠하고 먹었어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맛난 음식에 술이 빠질 수 없죠.
막걸리를 하나 시켰습니다.
공주에서 맛있게 먹었던 알밤막걸리예요.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편육 위에빈대떡 올리고 그 위에
어리굴젓 올려서 한 입 하면 끝!!!!!

막걸리가 남아서 빈대떡 하나 추가했어요.
고기 빈대떡이었는데 일반 빈대떡이 더 맛있어요.
참고하세요~
#광장시장맛집 #광장시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