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3대 떡볶이 맛집 학익동 떡만이 얼레꼴레 떡볶이

by 빵다다 2024. 1. 17.
728x90
반응형

인천 3대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학익동 얼레꼴레 떡볶이에 다녀왔어요. 

 

이사하기 전에 자주 방문했엇는데 

이사하고는 두번째 방문이네요! 

확실히 깨끗한 건물에 주차장도 있어서 더 좋아졌어요~ 

얼레꼴레 주차장은 가게 앞에 2대 정도 주차할 수 있고 

건물지하에도 주차장이 있는데, 건물지하 주차장도 많이 작아서 

왠만하면 차없이 방문하시는걸 강력추천합니다!! ㅋㅋ

얼레꼴레 영업시간은 오전 10:30 에서 17:00 로 굉장히 짧아요! 

맛집다운 베짱이죠 ㅋㅋㅋㅋ

예전에는 오전에도 가도 이미 매진이어서 못 먹은 적도 종종 있었어요. 

저는 평일에 방문했는데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고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참 많더라구요! 

얼레꼴레는 이제 최신식입니다.. ㅋㅋ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어요. 

떡볶이만도 팔고 떡만이도, 국물만두,떡순이도 있어요.

저는 얼레꼴레만두를 좋아하니까 떡만이 L로 2 개 , 그리고 순대 하나 주문했어요!  

오픈주방이라 믿음이 가요! 

이전에도 오픈주방이었는데 확실히 깨끗해진 기분

먹고가시는 손님들이라면 요기 셀프바에서 간장,단무지등을 챙기시면 됩니다! 

 

저희는 포장이라 집에서 먹었어요! 

순대도 찰지고 맛있었어요. 

내장도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떡만이 L는 성인여자 2명이 먹기에 많은 양이었어요 ㅎㅎ

먹고 배불러서 힘들었네요 ㅎㅎ

수제만두로 알고 있는데요. 

안에 특별한거 없이 당면이랑 만두소 쪼끔 들어있는데 왜케 맛있는지

인천 떡볶이 3대 맛집 중 하나인 얼레꼴레 만두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