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구송도 커피 맛집 우리동네소금빵 샹끄발레르 베이커리카페

by 빵다다 2023. 9. 1.
728x90
반응형

소금빵이 핫한 요즘!!
소금빵을 어디서나 볼 수 있지만 찐 맛있는 집이 있어 공유해요

구 송도에 위치한 우리동네  소금빵 샹끄발레르 카페입니다!!
어디서든 알아볼 수 있는 빨~간 건물이에요 ㅎㅎ


송도는 주차가ㅜ어려운 곳이 많잖아요? 여기도 그 중 하나..
카페 앞에 주차장이 있긴한데 넓지가 않아요~
요 부분은 아쉬웠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제일 먼저 빵들이 뙇 들어와요!
저녁시간쯤 가면 빵이 많이 빠지고 없어요!


좌석도 많답니다 !
평일 낮에 방문했었는데도 손님이 제법 많이 있더라규요!

소금빵이 인기 남바원!!
소금빵은 시간 맞추지 않으몀 품절일 수도…있어요!

맛나보이는 빵들~

종류도 제법 다양해요!
큰 베이커리 카페들 만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까눌레룰 참 좋아하는데
여기 이렇게 있어서 어찌나 반갑던지

빙수 종류가 두 종류인데요!
이날은 기본 팥빙수를 먹었어요!
다른 하나는 말차 팥빙수랍니더!


팥빙수와 소금빵,까눌레를 주문했어요!!
빙수 비주얼이 장인이 만듯 빙수 같아서 기대감 업업!


정말 다른 재료들 없이 팥이 메인인 빙수였어요!
이런 빙수가 먹고싶었는데 너무 반갑더라구요
기본 팥빙수!인데 맛이 기본이 아니에요
너무 맛있어서 같이간 신랑이랑 둘이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먹고 너무 맛있어서 가족들이랑 또 가서 먹었답니다!
커피종류도 맛있는 샹끄발레르이지만 팥빙수 진짜 찐👍🏻

소금빵도 까눌레도 맛남 비주얼입니다~💛
소금빵은 여기가 진짜 제대로인거 같아요 ㅎㅎ
오죽하면 가게이룸에도 소금빵이 들어가겠어요

까눌레는 제 생각과는 조금 달라 아쉬웠어요 ㅠㅠ
겉이 더 파사삭하고 안이 더 쫜득했음 좋겠는데 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


임신 중 기본팥빙수집을 찾다가 발견한 보물같은
샹끄발레르 ~ 소금빵과 기본팥빙수는 무조건 강추입니다!



케익도 맛나 보여서 한 컷 찍어보았오요!
안에거 직접 빵을 만들어 판매하시는거 같아 더 좋아요!


집에 돌아가는 길 ㅋㅋ
맛나게 먹은 소중한 소금빵을 포장하고 돌아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