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논현] 중국전통마라탕마라향궈 인천본점

by 빵다다 2022. 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마빌레 빵다다입니다.
요즘 마라탕집이 진짜 많잖아요?
근데 인천논현은 진~~~~~짜 더 많아요.
그 중에서 저랑 신랑이랑
처음으로 먹은 마라탕 집을 소개합니다.
요 집이 맛있어서
요 집으로 자주 간답니다!

마라탕집에 많은데 이 집 특징이 뭐냐면
진짜 중국분이 하시는거 같고,
여자사장님이신데 축구를 좋아하시는지,
축구사진이 많아요. (본인이 축구하시는)

솔직히 마라탕 집 간판이 다 비슷하잖아요?
다른 집 들어갔다가 어 ? 사진없다 그 집아닌갑다 하고
나온 적도 있답니다.

메뉴가 진짜 다양해요.
마라탕뿐만 아니라 중국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는 마라탕 말고 다른것도 도전해보고 올게요.

저희는 주로 배추류, 면류, 햄, 고기
이렇게 먹어요 ㅋㅋㅋ
다들 비슷하신가요?
신랑이 옥수수면을 좋아하고
저는 당면을 좋아하고 ㅋㅋㅋㅋㅋ


성인 둘이 식사하는데 이 가격이면 정말 착하지 않습니까?
물론 여기에 고기 추가를 하긴 했지만요!
물론 궈바로우도 먹었지만요.. ㅋㅋㅋㅋㅋㅋ

아 배추 너무 좋구요.
분모자는 말해뭐해!
너무 좋아요!
처음부터 맵지 않고 먹다보며
살살 매운맛이 올라와요 ㅎㅎ

바삭달콤한 꿔바로우도 시켜서 맛있게 냠냠 했습니다.

남으면 싸가야지 했는데,
안남기고 다 먹었어요 ^^

다음에는 다른 중국요리 도전해보고
꼭 후기 남길게요!
여기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