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구월] 인천에서 전주의 맛을 느껴요! - 전주콩나루콩나물해장국

by 빵다다 2022. 12. 13.
728x90
반응형

저는 전주 콩나물국밥을 진~짜 좋아하는데요! 
인천에서 전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전주사람이 말하길 제일 비슷하다고 ㅎㅎ) 

 

인천 시청쪽에 위치한 전주 콩나루 콩나물국밥집이에요. 
가게 상호명답게 전주음식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
모주도 있네요~ 

 

가게 뒷쪽에 주차장이 있고, 대로변으로도 입구가 있어서 
입구가 총 두 개 있는 곳이에요. 
안에 식당도 넓어요. 
다만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한다는 단점이.. 

 

기본찬이 나오고, 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국밥집에 왠 김이야 하는 분은 안계시겠쥬? 

 

 

저희는 전주 돌솥비빔밥과 콩나물 국밥을 주문했어요 !
늘 콩나물국밥만 먹다가 이번에는 일탈해보았네요! 

 

콩나물 국밥에는 수란이 나오는데요 ~
수란이 같이 나오는 집이 얼마 없기에 
여기가 제일 비슷하다고 생각하는거 같아요 !

김을 잘게 부셔서 넣어주고, 
뜨끈한 국밥을 한 두숟가락 넣어서 ~

 

쉐킷쉐킥 섞어서 호로록 하면 얼~매나 맛있게요 !
저희는 하나 더 추가해서 비빔밥먹는 저도 수란 한 그릇 했습니다! 

 

그리고 콩나물 국밥은 기본으로 밥이 말아져서
나오기때문에 그게 싫으시면 주문전에 미리 말씀주셔야해요! 

국밥에 밥도 말아져서 나오고 밥도 따로
조금 나온답니다! 



 

비빔밥은 슥슥 비벼서 김에도 싸먹고 
그냥도 먹어봤는데, 저는 콩나물국밥이 최애라 그런지 
비빔밥보단 콩나물국밥에 한 표 입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모듬만두도 주문했는데요. 
만두속이 알차고 맛있었어요. 
저는 갈비만두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만두를 시키면 갈비만두만 주문할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