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구월] 미나리가 듬뿍들어간 샤브샤브맛집 - 신선채 등촌 샤브샤브

by 빵다다 2022. 12. 16.
728x90
반응형

추워진 날씨에 뜨끈한 국물이 많이 생각나고, 
자주 먹게되는 요즘이에요! 
구월동 신선채에 점심회식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식당은 꽤 넓어요 !
좌식과 테이블석이 있는데, 
임신하고서는 좌식은 너무 불편해요.
예약할때 테이블석 우선으로 요청드렸는데, 
마침 테이블석이 있어서 저희는 테이블에서 식사했어요.

 

김치와 앞접시는 기본으로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예약을 해서 그런거 같아요 ㅎㅎ
김치는 완전 맛있어~ 할 정도는 아니지만 
샤브샤브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
김치 외 다른 밑반찬은 없습니다! 

 

크기조절을 하면 가끔 이렇게 사진이
한쪽으로 치우쳐지네요.. 왜 그럴까 ㅠㅜ 

미나리가 듬~~~뿍 들어간 샤브샤브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매운육수와 지리육수중에 지리(하얀)육수를 골랐어요. 

 

 

 

샤브샤브해먹을 고기와 마지막에 먹은 계란볶음밥,
칼국수사리도 미리준비되어 나옵니다! 
3인분인데 고기양은 괜찮았어요~ 
고기를 좋아하시면 추가하셔서 드셔도 좋을거 같아요. 

 

미나리가 향긋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오히려 고기보다 버섯이랑 미나리가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야채사리 추가! 
추가하면 또 어마어마한 미나리산이 나오지만
금방 숨이 죽어요! 
그리고 금방 뱃속으로 들어가죠 ㅎㅎ 

사리 추가하고서 너무 배부르게 먹으면 안됩니다. 
먹을게 아직 많이 남았다구요! 

 

육수를 추가해서 칼국수를 미리 끓여줘야해요! 
국수는 익는데 시간이 걸리니까 흐름을 놓치지 않게 ㅎㅎ

그리고 볶음밥을 요청드리면 
남은 육수를 건져내고 볶음밥을 해서 가져다 주시는데요. 
계란이 들어가서 정말 꼬소하고 맛있답니다. 
배불러도 꼭 한 숟가락 먹어야하는 맛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