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논현]일본라멘집 - 진멘

by 빵다다 2022. 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마빌레 빵다다입니다.

인천논현에 은근히 일본라멘집이 많더라구요,
라멘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무조건 가봐야쥬!

홈플러스 맞은편 농협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딜봐도 일본라멘집같이 생겼죠?


여기도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뭘 먹지 고민하다 진한맛 라멘을 먹었어요!

돈코츠 풍미에 진함이 더해진 라멘 + 수비드 차슈


매장이 크진 않아요!
저처럼 혼밥족에게는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 상세히 적혀있어서
메뉴가 나오는 동안 정독해보았어요!

누구보다 맛있게 먹을테야!

쨔잔! 나왔습니다.

저 양배추피클이 새콤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더 달라고 하고 싶었지만 뭔가 주방이 분주해보이고,
손님이 저 밖에 없어서 민망하더라구요..

차슈 4장에 다시다도 총총, 파도 송송 들어가있는 라멘입니다.

차슈가 맛있었는데,
조금 얇은 느낌은 있었어요.
전 씹는 맛을 좋아하는데 말이쥬!

이 부위는 다른 부위인지 모르겠지만
식감도 일반 차슈랑은 좀 달랐어요.

양이 많지 않고 적당해서
한 그릇 뚝딱햇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천 논현에 라멘집 많으니 한 번 취향껏 찾아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