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구월] 구월동 초밥맛집 온초밥은 여기서~ 은행골

by 빵다다 2022. 12. 19.
728x90
반응형

 

초밥은 언제 먹어도 사랑이죠~ 
구월동에서 초밥하면 1번으로 생각나는
은행골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기존 자리에서 살짝 옆으로 이전했는
더 크고 깨끗해져서 
너무너무 좋은거 있죠?

 

너무 강렬한 빨간색이라 ㅋㅋㅋ
멀리서도 저긴 뭐지? 하고 찾아볼 거 같아요 ㅎㅎ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특선초밥을 주문했어요! 
원래 중간이 제일 잘팔린다 하잖아요 ㅎㅎ

밥알이 차가운 초밥이 아니고 
따뜻한 초밥이고, 뭉쳐진 느낌이 다른 초밥과는 달라요. 
왜 그런지에 대한 설명이 있어서 
읽어봤습니다. 

실제로 손으로 초밥을 먹는 경우도 많다는데
그게 다 이유가 있었던 거였네요!  

 

맛있는 초밥이 나왔습니다! 

정말 연어도 사랑~ 새우도 사랑~ 
하얀살초밥은 광어였던거 같아요~ 

 

뜨끈한 어묵우동도 같이 나오는데 
진짜 진짜 뜨거우니 잘 식혀서 드셔야해요! 

요것도 너무 맛있어서 은행골을 찾아가는
이유중 하나 랍니다~ 

 

 

좋은건 크게크게! 

장어도 초밥으로 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은행골에 처음 가면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세요!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랄까요?
초생강을 간장에 적셔서 그걸 초밥에 착! 
초밥을 찍는거보다 간장도 덜 찍고 
더 맛있어서 저도 그렇게 먹는답니다. 

 

 

요건 서비스로 주신 묵은지초밥이에용. 
생선회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시큼?한 맛이 
좋더라구요! 서비스라 더 좋구요 ㅎㅎ

 

 

맛있게 먹은 은행골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