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논현] 쌀국수 맛집 미분당

by 빵다다 2022.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마빌레 빵다다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은 요즘이네요 ㅎㅎ


오랜만에 쌀국수가 생각나서
인천 논현 미분당에 다녀왔습니다.


인천논현역 스타벅스 뒷 건물에 요렇게
있답니다. 외관이 전체 나무여서 눈에 띄어요.


저는 몰랐는데 미분당이 이미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서울에서도
줄서서 먹는... 저는 체인이지도 몰랐다는 ㅋㅋ




독특하게 가게 밖에서
키오스크로 주문을하고 대기를 합니다!



요렇게 귀엽게 대기 의자가 있어요!


제가 갔을 때 점심시간이어서 조금 대기했어요
저희 들어오고 난 뒤 대기가 더 길어지더라구요 ㅎㅎ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미분당은 조용한 공간이어서
혼밥하기도 조아용!

전에는 혼밥이었는데
이번엔 일행이 있었답니다🤗

배려심이 느껴지는 머리끈,
그리고 소스3종 입니다.


볼과 물,양파절임이 먼저 나와요.



소스그릇과 수저는 아래 서랍에!

작은 공간이지만 정말 알차게
사용하는거 같아요~




버팔로윙을 시켰는데
맛있엇어요!
이전에 가리비짜조를 시켰는데
그건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ㅎㅎ




양지차돌쌀국수



고기도 듬뿍이고
파가 종종 올라가서 더 맛있어용


면과 고기,파, 숙주
그리고 양파절임을 볼에 덜어서


핫소스4 : 해선장1 넣어 섞어서 먹음
맛있다해서 도전!!




맛있어요.
근데 핫소스를 너무 많이 넣엇네요 ㅋㅋ
맵찔이는 좀 매웠네요 ㅋㅋㅋ



인스타에 게시글 올리고 콜라도 섭스받앗어요!
얼음가득한 컵이 제 스타일이었어요.



버팔로윙은 옳아요.
닭은 언제가 옳으니까요 ㅎㅎ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