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마당있는 베이커리 카페 커피가 맛있는 도림동 마크로스터스

by 빵다다 2024. 1. 22.
728x90
반응형

진짜 너무 예쁘고 맛난 카페들이 많은 요즘인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애정하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도림동에 위치한 마크로스터스 카페에요!
참 구석진데 있지만 늘 손님이 많아요~

마크로스터스 주차장이 따로 있는거 같은데
매번 저는 아래쪽에 주차하고 있어요 😅
아래서 보면 여기 왜 손님이 많지? 싶을 수도 있어요!

커피가 맛있고 개인적으로 애정하다보니
이렇게~~ 녹슨 간판도 이뻐보이는 매직😂
자연스러운 느낌이 카페를 잘 표현해주는것 같네요!

쨔잔~
위로 올라오니
연말이 지났지만 아직 클스마스느낌 물씬~
겨울느낌이라고 봐야겠죠?! ㅎㅎ
역광이라 더 멋지네요!

카페 밖에 겨울이라 약간 하우스?처럼
공간을 만들어두셨더라구요!
바깥 구경하면서 커피마셔도 참 좋을거 같은데
사람생각은 다 같죠 ㅎㅎㅎ
자리가 없어서 포기😳

여기는 마당이에요!
한여름,겨울에는 손님이 없지만
날 좋은 봄,가을에는 다들 여기 앉으신다구요~

여기 너무 이쁘고 좋아요!
계절도 잘 느낄 수 있어서 더~👍🏻


제가 좋아하는 1층 공간이에요!
큰 창이 있어서 답답하지도 않고
너무 좋은데 여기도 인기가 많죠 ㅎㅎ

처음 방문했던 비오는날 빼고는
앉아본적이 없어요~~
비오거나 눈 올 때도 너무 이쁜 공간이에요💕


화장실 가는 길~
공간마다 신경쓴 티가 많이 나고
참 기분좋은 포인트들이 많답니다~~♥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에요!
지하도 이쁘고 내려가는 길도 이뻐용!!
조명,거울,액자 하나하나 다 이쁘답니당!


자리를 먼저 집고 주문해야해요!
인기많은 곳이니까요~~~🙄


일반 빵집보다 더 맛난 빵들!
진짜 정말 맛있어서
빵만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초딩 유치원생 조카들도 여기 빵 먹고 너무 맛있다며
좋아해서 포장해준 기억이 있네요!


하지만 카페는 뭐니뭐니해도 커피가 중요하죠
근ㄷㅔ 여기 정말 맛있어요~~♡

에이드나 주스종류도 정말 돈아깝지 않게
신선한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드시는거 같아
만족스럽더라구요!!
정말 강추카페에요
나만 알고 싶지만....🥹


저는 얼죽아지만 엄마랑 방문해서
같이 노나먹으려고 따뜻한거로 두 개 주문했어요!
하나는 돌체라떼,
하나는 콜롬비아 엑셀로 디카페인 핸드드립이에요.


정말 정말 정말 맛있어요.
온도도 적당하고 너무 달지도 않고
부드러운 우유랑 커피 풍미가 🫶🏻

지하공간은 자리가 붙어있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공간이 작아 적은인원이 와서
오순도순 얘기할 수 있는 공간이죠!


계단을 내려오면 유리문 안을 로스팅하는
공간이 보입니다!
이게 마크스터스 커피맛의 비결인가봐요🤤


공간이 작지만 하나하나 예쁜 곳이라
대충휘리릭 사진찍어도 잘 나와요👍🏻

평일 낮시간임에도 손님이 꽉 차잇고
빈자리는 저희도 나올쯤 생기더라구오 ㅎㅎ
인테리어의 핵심? 꽃은 조명임음
확실히 느꼇어요 ㅎㅎ


젊은 손님보다 어른손님이 많은
분위기좋은 커피맛집
베이커리카페 마크로스터스 추천합니다!!!!

#도림동카페 #남동구카페 #인천카페 #소래포구카페 #인천베이커리카페 #인천실외카페 #인천야외카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