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카롱새댁

[생활정보] 누렇게 찌든 배게세탁법 (feat. 과탄산소다,중성세제)

by 빵다다 2023. 4.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다다입니다!

다들 배게세탁 자주 하시나요?
배게커버는 자주 세탁했는데 배게속은
어뜨케 세탁하는지 몰라 못하다
이제야 알아서 하고있네요 ㅎㅎ
초보새댁이니 이해해주세요🥲


방법은 너~~~무 간단하답니다?!
근데 효과는 만점💯
요 소주잔으로 계량하면 끝이에요


과탄산소다를 소주잔으로 1컵 준비해주세요.
넓은 대야에 부어줍니다!
(넉넉한 사이즈로 준비해주세요!)

과탄산소다가 뽀얗게 만들어주는데 1등!


그리고 집에 있는 중성세제도 준비해주세요.
저는 울샴푸로 준비했답니다.


중성세제도 소주잔으로 한 컵

두 개를 다 대야에 부어주세용🤭


그리고 따뜻한 물을 부어주고 잘 풀어주면
노오란 배게를 뽀얗게 해줄
마법의.세제 완. 성.



세탁 전 노란 배게속과
이유모르게 너래진 배게커버를 넣었어요.
주의할 점은 배게솜이 뭉치지 않도록
운동화끈 같은거로 묶어줘야해요

안그러면....



요랗게 덴답니다? ㅋㅋㅋㅋ

뽀얗게 변신했으나
솜이 이리저리 뭉쳐버린 모습이에요 ㅠㅠ
이럴줄은 몰랏죠!



또 주의할 점은 배게속 지퍼 또는 솜넣는
위치를 파악하고 끈으로 묶으셔야해요

확인안하고 걍 묶었더니^^
요래요래 되었네요~~

다들 주의사항 꼭 지키시고 세탁하셔서
깨끗하고 향기로운 배게에서
기분좋게 취침하시길 바랄게요🤗

#배게속세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