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카롱새댁

2023ver. 선물용 이치란라멘, 포켓몬컵라면(피카추컵라면,이브이컵라면)

by 빵다다 2023. 5. 17.
728x90
반응형

선물받은 이치란라멘! 

코로나가 많이 약해져서 다들 해외를 많이 가는데, 

언니네가 일본에 갔다가 뭐 사다주냐해서 이치란 사다달라고 부탁했어요.

이전처럼 봉지라면을 생각했는데 바꼈더라구요? 더 맛있게 바뀐 이치란 라면~ 

 

요렇게 소면처럼 면이 바꼈더라구요. 

나머지는 이전과 동일해요! 면도 1인분씩 먹을 수 있도록 나눠져 있어요! 

 이치란 라멘을 한국 라면이랑은 다르게 

면을 삶고 난 뒤 스프를 그 물에 풀어내서 먹는 방식이에요. 

기름이 뜨는거 같기도 해서 싫어하는 분들도 있을 수있는데, 

진짜 맛있어서 맛보면 생각이 달라질거에용 ~ 

 

집에 재료가 없어서 ㅋㅋㅋㅋㅋ 얼린대파랑 ㅋㅋㅋㅋ 삼겹살(편의점에서 파는) 만 올려서 먹어봤어요. 

요 작은 스프는 나중에 매운맛을 조절하며 적당히 넣어야해요! 

 쨔잔~ 완성~ 

별다른 재료가 없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일본여행 못간 아쉬움을 집에서 즐기는 이치란으로 달래봤어요~ 

파파고어플로 라멘 뒤쪽을 찍으면 이렇게 바로 번역이 되서 나온답니다.

좋은 세상이에요 정말! 

1인분당 450ml 의 물을 넣고 끓이다가 면을 넣어줍니다, 

면을 넣고 원하는 식감에 맞춰서 익혀줘요~ 기본은 2분30초! 

면과 면수를 그릇에 옮겨담고 큰봉지에 담긴 소스를 넣고  풀어줍니다. 

작은 봉지에 담긴 매운 소스는 취향에 맞게 조절해주세요~ 

저는 일본라멘은 너무 맵지 않아서 좋아하는 편이에요 ^^ 

요건 조카들이 일본에서 편의점을 돌아다니며 찾은 포켓몬 라멘이에요! 

요거랑 빨간색(피카추)라면이 있는데, 둘다 맵지 않아 유치원생도 먹을 정도에요.

 

안에 스프가 뿌려져 있구요~ 

포케몬 딱지?도 들어있어요 ㅎㅎ 귀엽죠~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주고 먹어봤는데, 

옥수수토핑도 너무 맛있고, 이브이어묵?이 너무 귀여웠어요. 

빨간색 피카추라면에는 피카추어묵이 들어있었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산토리 무알콜 맥주! 

한국 무알콜은 (0.00% 찐 무알콜)맛이 없는데 이건 진짜 맛있더라구요. 

혹시 싶어 2캔만 사온게 아쉬웠어요. 

인터넷에서 직구로 구입할 수 있으니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