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신기시장] 저렴하고 맛있는 장어구이 - 주안 임진강 민물장어 숯불구이

by 빵다다 2022. 1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다다입니다 !

얼마전 제 생일이었는데, 평일이었는데도
엄마,아빠랑 우연히 시간이 맞아 점심을 같이 먹었어요. 

점심먹으면서 생일이라 밥사주시는건가? 
했는데, 그냥 쉬는날이 맞아서 사주신게 
제 생일이더라구요 ㅋㅋㅋ

다들 정신없이 살다보니 이런일도 있네요. 

 

인천 신기시장 먹자골목 안에 있는 
임진강민물장어 숯불구이 집에 다녀왔어요! 

싱싱한 장어들이 수조에서 돌아다니네용! 
미안해.. 내가 맛있게 먹을게.. 

 

 

 

약간 노포식당처럼 아담한 가게에요~ 
대신 가격이 저렴해서 
맛있고 건강에 좋은 장어를 편하게 먹을 수 있죠! 

 

메뉴는 당연히 장어~ 
요기는 장어탕은 서비스로 나와요!  
소금맛, 간장맛, 고추장맛과 매운맛이 있구요~ 
골고루 해서 3마리가 나오는 한 판이 있어요! 

저희는 한 판을 주문했답니다. 
장어 원산지 증명서도 딱 붙여져 있구 
장어에 대한 설명도 있어서 더 믿음이 가요. 

장어를 먹고 복숭아를 먹으면 탈이 날 수 있다는걸 
저는 처음 알았네요~ 

 

 

기본찬과 서비스로 나온 장어탕이에요 !
국그릇으로 한 그릇나오는데,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시더라구요. 

장어는 묵은지랑 먹는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살짝 씻은 묵은지와 정말 푹~ 익은 파김치, 
깻잎장아찌와 무쌈, 와사비가 추가된 장어양념(데리야끼맛),
채썬 생강이 기본으로 제공되더라구요. 

언넝 장어가 나오길 기다립니다! 

 

 

불이 들어왔는데, 센 불이 아닌 정말 은은~한 불이었어요.
연탄? 을 반으로 쪼갠 비주얼이네요 ㅎㅎ

너무너무 맛나보이는 장어구이가 나왔어요~ 
세가지 맛이 확 눈에 들어오네요. 
간장맛, 소금맛, 고추장맛 요렇게 시켰답니다. 

 

장어구이는 모두 다 익어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불이 은은했던 건가봐용! 

장어를 살짝 요리조리 옮겨주시더니 
가운데 장어탕을 올려주셨어요.
따끈하게 먹으면 더 맛있다고 말씀해주셨답니다! 

 

장어가 크기가 꽤 커요! 
저희는 한 조각으로 먹기에 커서 
반으로 잘라서 먹었는데 
딱 알맞더라구요. 

세가지 다 맛있고, 저는 맵찔이인데 ㅋㅋ
고추장맛도 맵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묵은지랑 생강만 해서도 먹어보고~ 
무쌈이랑도 먹어보고 
깻잎이랑 파김치, 생강넣고도 먹어봐도 
다 맛있어요! 

전부 다 조화로워서 어떻게 먹은 맛이 좋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장어탕에 밥 말아서 먹음 
더 맛있다고 말씀주셔서 공기밥추가! 

공기밥 반만 말아서 좀 보글보글 끓으면 
약간 어죽느낌으로 먹음 굿! 

나머지 반공기도 국물 더 달라고 말씀드려 먹었답니다. 

 

맛있게 먹고 온 주안 임진강민물장어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임진간민물장어로 검색하면 엄청 많이 검색되니 꼭! 
주안 임진강 민물장어로 검색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