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송도] 쌈싸먹는 김치찌개 예향정

by 빵다다 2022. 1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다다입니다. 

송도 트리플에 맛집이 많이 있잖아요! 

신랑이랑 영화보러 갔다가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어요^^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에 있는 예향정이라는 식당인데, 
쌈싸먹는 김치찌개,된장찌개 집이라는게 너무 신기해요.

 

 

어떤 메뉴가 맛있을까~ 찬찬히 보고 
2인세트에서 두루치기, 김치찌개로 선택했어요! 
반찬마다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참고하세요~ 

 

 

 들어가니 내부 가운데에는 셀프 쌈바와 밥솥들이 있고 양쪽으로 테이블이 있어요. 
안쪽으로도 주방과 테이블이 더 있는 모습입니다. 

 

요렇게 전기밥솥들이 많이 있는데, 
솥밥은 많이 봤어도 전기밥솥으로 개별 밥을 해주는건 참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오오~ 

 

밑반찬과 찌개가 먼저 나왔어요. 
생고기가 들어가서 팔팔 끓여서 먹어야겠어요! 
냉동이 아니라 더 좋았네요 저는 ㅎㅎ
개인적으로 밑반찬이 다 맛있어서 메인이 나오기 전에 
계속 집어먹었네요 ㅎㅎ

 

 

들어오는 입구에 있는 셀프 쌈바에요! 
다양한 쌈채소들이 있었는데, 
저는 이날 양배추가 왜케 맛있던지.. 
집에서 찌면 귀찮은데 이렇게 남이 해준건 
참 편하고 맛나네요 ㅎㅎ

 

 

테이블에 쌈장도 준비되어 있어서 
신랑은 쌈바에서 가져온 마늘과 쌈싸먹구 
저는 양배추랑 엄청 먹었네요 ㅎㅎ

 

쨔잔~ 
드디어 메인반찬인 두루치기가 나왔어요! 
그리 맵지 않고 불향이 나서 더 맛있어요. 
비쥬얼도 합격이쥬?

 

 

양배추쌈이랑 야무지게 한 입! 
요렇게 볶은양파가 들어가면 식감도 좋고 
달달해서 더 좋은거 같아요. 
저는 쌈장을 아주 쪼끔 넣었는데, 안넣어도 충분히 간간해요.

 

밥이 뜸이 들어야해서 조금 나중에 나왔지만,
고슬고슬 너무 맛있는 밥이 나와서 만족. 

신랑이랑 먹으면서 나중에 밥 추가하는 사람은 
어떻게해야하나 궁금하더라구요 ㅋㅋ

 

 

찌개에도 밥 올려서 한 입! 
저는 맵찔이인데 김치찌개는 조금 매웠답니다.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ㅋㅋㅋ
임신하고 매운걸 더 못먹는 요즘이에요. 

맛있게 먹고 온 예향정 송도트리플점은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2 트리플스트리트 B동 지하 3층
매일 11:00 - 22:00 
T. 0507-1340-944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