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도전!

[세리박스] 세리컷 스타터 듀오세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빵다다 2022. 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마빌레 빵다다입니다.

다이어트를 결심한 2021년 가을.
고민하다가 세리박스를 구입했어요.

이영지가 너무 이쁘게 살을 뺐길래
"이건 찐이다! 진짜 효과있겠다" 싶어서
아까워하지 않고 파워결제했어요 ^^ (하 - )


이영지가 먹었다는 '세리컷 스타터 듀오' 와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
그리고 세리컷 프레소랑 세리번 버닝티를 구입했어요.

같이 살 때 할인도 많이 되고, 택배비도 아낄겸
각 2달치를 사고 세리컷프레소는
'커피대신 먹어보자' 해서 1박스만 구입했어요.


세리컷 스타터 듀오 세트는 2개의 약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식전에 먹는 세리컷 스타터 샤이닝과
식후에 먹는 세리컷 스타터 블루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분홍색 약이 스타터 샤이닝으로 식전에 3알을 먹어주는 거에요.
초록색은 스타터 블루밍으로 식후에 2알을 먹어줍니다.


다른 세트는 모르겠지만 저는 세리컷 스타턷오세트와 나이트 오아시스가
같이 배송되는 구성으로 주문했는데,
작은 약통이 같이 있어서 휴대하기 좋더라구요.
통이 너무 귀여워요.
알약이 18알 정도는 들어가서 한 1주일치씩은 넣을 수 있더라구요.

연한색이 샤이닝, 진한색이 블루밍이에요.
저는 2달 조금 더 되게 챙겨먹었어요.
하루 2끼만 먹었고, 주말에는 한 번씩 빼먹어서
그럴거 같아요.
식이조절은 안되는거 같구,
먹고 1주일 넘게 탈이 나서 화장실가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블루밍이 탈날 수 있다, 한 알로 줄여 먹어라.
블루밍과 오아시스, 세리컷 프레소를 같이 먹으면 안된다 ...
(미리 사전의 공지가 없어서 다 구입했는데...?)

오아시스는 따로 포스팅 할꺼지만, 맛있어요.
근데 효과는 모르겠어요.

3개월을 먹었는데.. 단 1키로도 안빠졌어요 ㅠㅜ
그냥 제가 식단을 하니 지금 살이 빠지고 있긴한데,
세리컷, 세리박스의 효과는 못봤습니다.

길게 먹어야 효과가 있다고 적어도 2달은 먹어야 한다고 해서
탈날까봐 약도 줄여보고, 세리컷 프레소는 약안먹을 때 먹고,
오아시스도 저녁 식전에 먹으라고 나와있지만 고객센터에서는
하루동안 나눠 먹으라 해서 그렇게 먹었지만,
탈은 계속 났구요.. 저랑은 안맞는거로..

결론은 다이어트는 요행없이 식단과 운동만이 답인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