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인천 연수 스퀘어원 화덕피자 맛집 리미니가든 (이음카드)

by 빵다다 2024. 2.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다다입니다! 

자주 가는 식당 리미니 후기를 들고왔어요 !

스퀘어원 3층에는 다양한 식당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리미니를 자주 가요, 

우선 화덕피자치고 저렴한 가격와 

탄산러버인 제가 놓칠 수 없는 무한 탄산이 있어서죠~ 

듀오 세트는 피자 + 메인메뉴 2개 세트인데 

삼만원대로 정말 저렴해요. 물론 추가금액은 있지만요! 

 제일 먼저 식전빵이 나왔어요,. 

식전빵은 화덕에서 바로 나와서 정말 뜨끈뜨끈 맛있오요~ 

 

신랑이 사랑하는 알리오올리오 

갈릭 알리오올리오인데 원래는 마늘칩을 정말 좋아하는데 

오늘은 맛이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깔끔하게 호로록 ~

개인적으로 투움바파스타를 좋아하는데 

리미니에는 빠네 투움바파스타밖에 없어서 ㅠㅜ 고걸로 시킵니다. 

저는 빠네없고 걍 면 양을 늘려줬음 좋겠어요 ㅋㅋㅋ

통통~한 새우도 세 마리 들어있구요

소스가 안닿은 빵은 조금 잘라 아기에게 주었어요 ㅎㅎ

부드러워서 아기도 잘 먹더라구요. 

멀 고를지 고민하다 하프 앤 하프 피자로 주문했어요. 

고르곤졸라오 ㅏ페퍼로니 피자인데 

사람 입맛이 참달라요 

저는 고르곤졸라가 맛있었는데, 페퍼로니는 영~ 별로 

신랑은 정 반대로 고르곤졸라가 영 별로였데여 ㅎㅎ

원래 피자먹으러 간건데 피자는 남기고 왔어요 ㅠㅜ 아숩

사람이 하는 일이라 그 때 그때 맛도 서비스도 달라질 수 있지만 

오늘은 여러모로 아쉬움이 남았어요. 

아기 식기와 아기의자는 구비되어 있으니 

아기엄마들도 안심하고 갈 수 있어요 ~

 

참고로 이음카드는 사용은 가능한데 캐시는 적립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