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다의 맛집추천

연수동 족발배달 맛집 양념된 당면이 맛있는 마왕족발

by 빵다다 2024. 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다다입니다. 

배달음식은 정말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친구죠? ㅎㅎ

한 번을 먹어도 맛있게 먹어야 하는데.. 

그래서 빵다다가 맛집을 추천합니다! 

연수동 족발맛집 마왕족발이에요. 

마왕족발을 처음 먹었을 때

그 짜릿함을 잊지 못하겠네요 ㅎㅎ

 

 

마왕족발은 무조건 당면추가 아시죠? 

그리고 또 하나 팁이 있다면 족발볶음밥도 필수에요. 

정말 별거 안들어간 볶음밥인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거든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막국수입니다. 

양이 적어 보이지만 메뉴들과 함께 먹으면 넉넉한 양이에요. 

매콤하고 개운해서 족발과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얇게 썬 양배추가 달달하니 맛있어요! 

기본찬도 잘나와요. 

편마늘, 양파, 무쌈, 무짱아찌, 무채, 쌈장까지 

그리고 냉국도 같이 와서 족발먹다

조금 느끼하다싶으면 호로록 마셔요! 

 쌈도 적은양이지만 온답니다 ㅎㅎ

저희부부는 쌈을 안좋아해서 요정도면 충분한데 

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택도 없을 양이에요 ㅎㅎ

족발볶음밥 진짜 맛있어서 남은 족발로 만들려고요. 

마왕족발의 킥는 정말 이 당면이죠. 

불지않고 탱탱한 양념당면을 먹으면 

당면러버는 쓰러집니다. 

사진보니 입맛돌고 또 먹고 싶네요. 

 

족발은 그냥 먹어도 맛잇지만 깻잎에 무쌈에 장아찌도 올려서 한입 냠

무생채 올려서 한입 얌 ㅋㅋ

어떻게 먹어도 맛잇는 마왕족발입니다. 

 

배달로도 맛있지만 홀 고객에게는 쟁반국수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방문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주소 - 인천 연수구 먼우금로 194 메카오피스텔 1층

728x90
반응형

댓글